문헌정보전공 학술대회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전공역량강화 공모전·대회
  • nyh0131@hansung.ac.kr
  • 02-760-4087
문헌정보전공 학술대회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비율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2016년 진행내역(2017년 미진행)



1. 참가신청 (4 27 제출 마감)

학부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학과에 참가 계획서를 제출한다.

각 팀은 6~10명으로 구성하되 팀에 다양한 학년이 포함될 수 있도록 한다.

참가 계획서에는 방문 희망 기관의 종류, 방문 시 알고 싶은 것 등을 기입한다.

2. 기관 견학 (5 9 ~ 5 20)

학과에서는 참가 계획서를 토대로 각 팀이 방문할 기관을 선정해준다.

기관은 본교 학과 졸업생이 근무하고 있는 곳으로,

학과에서는 졸업생과 미리 연락하여 섭외할 수 있도록 한다.

3. 후기 발표 (5 24)

각 팀별 기관 방문 후기를 발표한다. 발표 시간은 20분 내외로, 발표 팀에게 장학금성 상금을 지급한다. 현장에 있는 선배가 근무하는 기관에 대한 소개와 업무, 취업정보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.

* 각 팀별로 상금 최우수 15만원, 우수 10만원, 참가 5만원씩 지급 예정

4. 참석자

교 수 : 서은경, 강순애, 김양우. 정경희, 박지영, 박희진, 박성재, 이호신

재학생 : 159 (참가팀 포함)

참가팀 : 4 41

진행순서

시 간

내 용

비 고

16:00 ~ 16:10

개회사

학부장

16:10 ~ 16:40

팀 발표

강서도서관

반포도서관

16:40 ~ 16:50

질의응답

16:50 ~ 17:00

휴식시간

다과

17:00 ~ 17:30

팀 발표

서울시설관리공단

퓨처누리

17:30 ~ 17:40

질의응답

17:40 ~ 18:00

상장 수여 및 기념사진 촬영


첨부파일
    프로그램 후기
    •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    •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   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  • 문헌정보전공 학술대회

      ~

      부터
      까지

      113 명 / 무제한

  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  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