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3학년도 2학기 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안내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586


1. 신청 기간 : 2023. 12. 15.(수) ~ 2024. 2. 25.(일) (재직자의 경우 학기내 15주 이상 근무 필수)


2.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

  (1) 신청 방법 :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(hsportal.hansung.ac.kr) 접속 후 [교외비교과활동] 메뉴-[재직·조기취업] 클릭하여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업로드

        ※ 상세 방법은 첨부파일의 매뉴얼 확인

  (2) ★구비서류★ ➜ 재직자 제출서류 발급일자 주의(2023.12.14. 이후의 일자로 발급)

    ① 비교과포인트 신청서(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 재직·조기취업 메뉴에서 다운로드 가능)

    ② 재직(계약)증명서 1부

        ※ 재직(계약)기간이 명기되어 있지 않은 단순 재직증명서는 인정 불가

    ③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1부

  (3) 처리 절차

    학생 개별 신청 ➜ 학생성공센터에서 서류 검토 및 승인 ➜ 신청 2주 내 비교과 포인트 지급 예정 // *조기취업자 및 졸업예정자의 경우 1/10일(졸업사정일) 이전 승인완료 예정


3. 유의 사항

  (1) 관련 증빙서류가 미비할 경우 승인이 되지 않으며, 허위로 신청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는 학칙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음

  (2) 구비서류의 발급일자는 학기 시작 후 15주 이상 재직한 이후의 날짜여야 함

  (3) 신청 2주 후 반드시 승인 결과 확인 필요(반려된 경우, 교외비교과활동-신청내역에서 해당 신청 내역에서 반려 사유 확인)


4. 문의처

- 학생성공센터 메일(css@hansung.ac.kr)


[매뉴얼]_재직자_및_조기취업자_비교과포인트_신청_방법_안내.pdf393.81K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