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-2 Lunch with the President
- 전체 학생
- 전체 학년/전체 성별
- 전체 학과
-
학습역량강화 기타
-
9hyunee@hansung.ac.kr
-
02-760-4221
-
상상관 12층 케이키친 한상 및 상상관 대회의실
학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HELLO, Mr. President의 일환으로 Lunch with the President 사업을 진행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비율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총장님과 편안한 분위기에서의 만남을 통해 대학본부와 학생들과의 소통창구를 확보하고 학교생활에 대한 애로사항
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.
접수방법: 온라인 신청 (구글 웹접수)을 통한 접수
※ 전체 재학생 중 오고싶고, 머물고 싶은 대학에 대한 아이디어, 학교 발전에 대한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재학생
안내방법: 한성공지, E-class 및 SNS 홍보
선발인원: 전체 재학생 중 15명 내외 2회 운영
1. 일반 재학생 대상
2. 소수집단(새터민, 외국인, 장애학생 등) 재학생 대상
행사장소: 상상관 12층 케이키친 한상 & 상상관 9층 대회의실
행사일정: 10월 30일(1회차 - 일반재학생 대상) ,
11월 06일(2회차 - 소수집단 재학생 대상)
식사장소: 상상관 12층 케이키친 '한상'
간담회장소 : 상상관 9층 대회의실
타임테이블
시간 | 내용 | 비고 |
11:45~11:55 | 참가자 확인 후 식당 이동 | 학생장학팀 |
11:55~12:00 | 행사내용 소개 및 착석 | 1부 (케이키친 한상) |
12:00~12:05 | 자기소개(학과, 이름, 참가배경 등) | |
12:05~12:45 | 식사(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) | |
12:45~12:50 | 참가자 소감 발표 | |
12:50~13:00 | 1부 정리 및 이동 |
|
13:00~14:50 |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수렴 | 2부 (상상관 대회의실) |
14:50~15:00 | 기념 촬영 및 기념품 배부 | 미디어홍보팀 |
프로그램 후기
-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-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-
23-2 Lunch with the President
~
20 부터
까지14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