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-2 학생 만족도 조사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312648@hansung.ac.kr
  • 02-760-4221
  • 한성대학교 e-class
가. 프로그램명 : 2022 학생 만족도 조사
나. 추진목적 : 학생 만족도 조사(복지시설 등)을 실시하여 결과를 분석하고, 개선을 진행하여 학생 서비스 품질의 향상 및 대학평가인증을 대비하기 위함
다. 참여기간 : 1학기, 2학기(2회)
라. 비교과포인트 : 최대 10pt (각 5pt)
마. 대 상 : 전체 재학생 끝.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비율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 가. 프로그램명 : 2022 학생 만족도 조사

 나. 추진목적 : 학생 만족도 조사(복지시설 등)을 실시하여 결과를 분석하고, 개선을 진행하여 학생 서비스 품질의 향상 및 대학평가인증을 대비하기 위함

 다. 참여기간 : 1학기, 2학기(2회)

 라. 비교과포인트 : 최대 10PT (각 5pt)

 마. 대    상 : 전체 재학생  끝.

프로그램 후기
  •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  •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22-2 학생 만족도 조사

    ~

    부터
    까지

    961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