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및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 신청 안내 (※신청방법 변경)
- 작성자관리자 (130178 / 학생성공센터)
- 작성일자
- 조회1,203
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(졸업예정자 대상) 및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 신청 안내
비교과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시행 세칙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및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(100pt) 신청 절차를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특히 신청방법이 기존 학과사무실 제출방법에서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 내 제출로 변경되었으니 확인 후 첨부드리는 매뉴얼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신청 기간 : 2021. 12. 15.(수) ~ 2. 23.(수) (재직자의 경우 학기내 15주 이상 근무 필수)
2. 신청 자격
구분 | 재직자 | 조기취업자(졸업예정자) |
조건 | 2016학년도 입학자부터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15주 이상 재직하는 직장건강보험 가입자의 경우 | 2016학년도 입학자부터 4학년 2학기에 조기 취업하는 경우 |
3.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
(1) 신청 방법 :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(hsportal.hansung.ac.kr) 접속 후 [교외비교과활동] 메뉴-[재직·조기취업] 클릭하여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업로드
※ 상세 방법은 첨부파일의 매뉴얼 확인
[매뉴얼] 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방법 안내.pdf393.81KB
(2) 구비서류★
① 조기취업자 및 재직자 비교과포인트 신청서(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 재직·조기취업 메뉴에서 다운로드 가능)
② 재직(계약)증명서 1부
※ 재직(계약)기간이 명기되어 있지 않은 단순 재직증명서는 인정 불가
③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1부
(3) 처리 절차
학생 개별 신청 ➜ 학생성공센터에서 서류 검토 및 승인 ➜ 2022.2월 말 경 비교과 포인트 일괄 지급 예정 // *조기취업자 및 졸업예정자의 경우 1/10일(졸업사정일) 이전 승인완료 예정
4. 유의 사항
(1) 관련 증빙서류가 미비할 경우 승인이 되지 않으며, 허위로 신청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는 학칙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음
(2) 재학생만 신청이 가능하며 휴학상태의 경우 신청이 불가함
5. 문의처 :
- 학생성공센터(760-421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