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
(개교 50주년 기념) 나의 이야기
- 장소:상상관 12층 컨퍼런스 홀
- 운영부서:교수학습센터·학생성공센터
- 문의처:02-760-5816·4216
- 모집마감일:2022-09-07 23:45
- 학우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대학생활!! "나의 이야기" 청중을 모집합니다.
① 2022.9.7(수) 까지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에서 신청
② 2022.09.08.(목)-2022.09.15.(목) : 발표자 사전 영상 시청 및 질의 남기기 (선택사항입니다: 선착순 20명 커피쿠폰 추가지급 예정)
③ 2022.09.21.(수) 14:00 상상관 12층 컨퍼런스홀 : 나의이야기 행사 참여
-프로그램 세부 진행 절차
나의 이야기 수강자 모집 | → | 청중 사전 질문 수집(선택사항) | → | 나의 이야기 발표회(필수사항) | → | 질의응답 |
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을 통해 청중 모집 | e-class를 통해 청중 사전 질문 수집 | 9/21 14:00 우수학생 발표회 참석 | 발표회 당일 사전 질문에 대한 질의 진행 |
-혜택
① 발표회 청중 참여시 비교과 포인트 10pt
② 사전영상 시청 + 질의 응답 남긴 후 행사현장 참여시 커피쿠폰 지급 예정(선착순20명)
-주관 : 교수학습센터(02-760-5816)/학생성공센터(02-760-4216) 공동주최
신청 바로가기 클릭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