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적 : 홈페이지 학사정보 제공 질 개선 및 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향상
내용 : 교육정보(학사정보), FAQ, 학사공지사항 등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학사정보에 대한 인식 조사, 이용자 개선사항 수집, FAQ/학사공지 모니터링, 평가실시
핵심역량 비율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<홈페이지 학사정보 학생모니터링단>
- 모집인원 : 50명 내외
* 신청자 중 단과대학별/학년별 인원 고려하여 선발
- 활동 :
1) 학교홈페이지 교육정보,FAQ,학사공지의 학사정보에 대한 인식 설문조사 참여
2) 오프라인 간담회 참석
3) 개선사항 도출
4) 교육정보, FAQ, 학사공지 모니터링
5) 모니터링 결과 발표 및 활동보고
-기간 : 2022.5.~8.
- 혜택
1) 비교과포인트 지급
2) 이수증 발급
프로그램 후기
-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-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-
학사정보 홈페이지 학생모니터링단
~
30 부터
까지23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