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. 프로그램명 : 2022 학생 만족도 조사
나. 추진목적 : 학생 만족도 조사(복지시설 등)을 실시하여 결과를 분석하고, 개선을 진행하여 학생 서비스 품질의 향상 및 대학평가인증을 대비하기 위함
다. 참여기간 : 1학기, 2학기(2회)
라. 비교과포인트 : 최대 10pt (각 5pt)
마. 대 상 : 전체 재학생 끝.
22-2 학생 만족도 조사
- 전체 학생
- 전체 학년/전체 성별
- 전체 학과
-
상담·심리지원 기타
-
312648@hansung.ac.kr
-
02-760-4221
-
한성대학교 e-class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비율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가. 프로그램명 : 2022 학생 만족도 조사
나. 추진목적 : 학생 만족도 조사(복지시설 등)을 실시하여 결과를 분석하고, 개선을 진행하여 학생 서비스 품질의 향상 및 대학평가인증을 대비하기 위함
다. 참여기간 : 1학기, 2학기(2회)
라. 비교과포인트 : 최대 10PT (각 5pt)
마. 대 상 : 전체 재학생 끝.
프로그램 후기
-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-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-
22-2 학생 만족도 조사
~
5 부터
까지961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